과일 주스는 인슐린 감도를 위한 달콤한 음료를 친다
2007년 9월 6일 영양, 부모에서 간행하는, 아이들, 아이, 건강 뉴스, 의학 뉴스, 건강, 건강 및 건강 의 대중, 일반적인 관심사술 대학, 건강 과학 - 타입-2 당뇨병 mellitus의 비율 뿐만 아니라 설탕 달게 한 음료의 소비 증가 꾸준한 지난 몇십년 동안, 노후화 (USDA HNRCA)에 진 Mayer USDA 인간 영양 연구소에 술 대학과 동료에, 영양 역학자를 설탕 달게 한 음료 소비와 인슐린 저항 의 타입-2 당뇨병에 선구자 사이 관계를 탐구하는 지도했다. 그들의 발견은 설탕 달게 한 음료의 더 높은 소비, 그러나 과일 주스 100% 아닙니다 인슐린 저항과, 연관될지도 모른다, 건의한다 다르게 건강한 성인에서 조차.
"일 당 2개 이상 설탕 달게 한 음료를 소모한 학문 참가자 나이 소모, 성, 무게, 연기가 나는 상태, 또는 다른 규정식 거주에 관계 없이 이 같이 음료, 보고하지 않은 참가자에 비교하여 현저하게 인슐린의 높이 단식 혈액 상태가,"는 있었다 술 대학에 영양 과학과 정책의 Friedman 학교에 USDA HNRCA에 고위 저자 폴 Jacques, 영양 역학 프로그램의 DSc, 지도자 및 교수를 말한다. "인슐린의 더 높은 단식 수준은 이 학문 참가자가 타입-2 당뇨병 개발을 위한 모험에 더 많은 것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조적으로," 그는 말한다, "과일 주스 100%의 소비는 인슐린 저항의 우리의 측정 어떤과 현저하게 관련있지 않았다."
학문 참가자는 2,500의 건강한 남자이고 Framingham 자식에 있는 여자는, 고유 Framingham 심혼 학문에 있는 사람들의 자식의 사이에서 심장 혈관 질병의 지역 사회 근거한 학문 공부한다. 참가자는 작년을 위한 그들의 보통 규정식 입구를, 연구원 설탕 달게 한 음료 (일정한과 caffeine-free colas 및 설탕을 포함하는 다른 탄산 음료)의 평균 입구를 결정하는 것을 사용한, 규정식 청량 음료 (카페인 유무 저 칼로리 colas와 다른 저 칼로리 탄산 음료) 보고했다, 그리고 과일 주스 (예를들면, 사과 주스 또는 사과 사이다, 오렌지 주스 및 그레이프 후르트 주스). 설탕 달게 한 음료 또는 규정식 소다의 1개의 서빙은 소다의 12의 유동성 온스, 또는 일정하 치수가 재진 깡통과 동등했던 여겨졌다. 과일 주스의 1개의 서빙은 6개의 유동성 온스와 동등했던 여겨졌다.
연구원은 적어도 8 시간 동안 단식한 참가자에게서 혈액 샘플을 얻고, 참가자' 포도당 뿐만 아니라 인슐린의 혈액 상태 측정했다. 높은 단식 인슐린 같이 높은 단식 포도당 수준은, 선구자 수평하게 하고, 타입-2 당뇨병에이다. "단식 인슐린과는 다른 수평하게 한다, 단식 포도당 수준은 설탕 달게 한 음료를 소모한 그들 사이 현저하게 다르지 않았다 그들에는," 말한다 Jacques를, "그러나, 과일 주스 100%의 2개 이상 매일 서빙을 소모해 참가자 과일 주스를." 소모하지 않은 그들과 비교된 낮게 단식 포도당 수준이 겸손하게 있고 이 관측이 주스에서 찾아낸 추가적인 양분 또는 다른 phytochemicals 때문에 일지도 모르더라도, Jacques는 또한 이것을 모른다 과일 주스 소비자의 더 건강한 생활양식 그리고 규정식 거주의 결과일지도 주의한다. 그들은 포화지방에서 관계되 낮게 연기가 나기 비 소비자 및 소모한 규정식 보다는 보다 적게 할 것 같았다 그리고 총 섬유에서 더 높았던.
이 결과에도 불구하고, Nicola McKeown, USDA HNRCA에 영양 역학 프로그램에 있는 PhD, 대응 저자 및 과학자는, 과일 주스의 증가 소비를 조언하지 않는다. "과일 주스 100% 건강에 좋은 음료인 수 있는 동안, 너무 많은 과일 주스는 규정식에 과잉 열량 및 설탕을 첨가할 수 있다. 전체 과일은이다 수시로 더 나은 선택."
영양의 전표의 9월 2007일 문제점에서 간행되는 이 학문, 농업 연구 업무 농무부 미국에 의해 지원되었다; 건강 (NIH)의 국가 학회의 국가 심혼, 폐 및 혈액 학회의 Framingham 심혼 학문; 그리고 미국 당뇨병 협회 및 미국 심혼 협회에서 개인 포상.
그들의 결과가 열량과 비 열량 설탕 달게 한 음료 소비 및 인슐린 저항의 사이에서 일으키는 원인이 되 그리고 효력 관계를 결정하는 이용될 다는 것을 Jacques와 McKeown는 또한 경고한다. "우리는에 대하여 설명하지 않았다 저 사람들일 수 있었다 설탕 달게 한 음료를 있는 다른 유해한 행동이," 말하는 McKeown를 마시는. "설탕 달게 한 음료 소비 인슐린 저항의 중요한 결정 요인인 것을 입증할지도 모르지만, 인슐린 저항의 직접적인 측정의 사용을 통합하는 다양한 인구의 장기 학문은 필요하다."는 반면에, 연구원은 열량으로 달게 한 받아들이는 것을, 양분 가난한 음료 (EurekAlert의 입구를의 의례 제한하고 있는 동안 사람들이 미국인을 위한 물의 소비를 증가하는 2005의 규정식 지침서에 있는 권고를 계속한ㄴ다는 것을 건의한다! , AAAS의 서비스).













![나의 RSS 급식을 유효하게 하십시오 [유효한 RSS]](http://www.ihealthbulletin.com/blog/wp-content/themes/indigo/img/valid-rss.png)
"과일 주스에 아무 무반응도 치지 않는다 인슐린 감도를 위한 달콤한 음료를"
기대
대답을 남겨두십시오
당신은 코멘트를 배치하기 위하여 로그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