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veratrol 보충교재는 학문에 있는 전립선암을 방지한다
2007년 9월 1일 건강 뉴스 , 영양에서 간행하는, Polyphenols, 의학 뉴스, 약, 건강, 건강 및 건강 의 대중, 일반적인 관심사규정식을 resveratrol로 보충한 것을이 알라바마 - UAB에 연구원 발견했다 -의 대학 적포도주에서 찾아낸 polyphenol - 전립선암 발전의 모험을 감소시키는 것을 돕는 일지모른다.
학문은 산화를 억제하는 제암성 재산이 있기 위하여 보인, resveratrol에게 불린 적포도주에서 찾아낸 식물 화합물을 먹인 숫 마우스를 포함했다. 규정식에 있는 resveratrol의 다른 근원은 포도, 나무 딸기, 땅콩 및 들쭉을 포함한다.
쥐를 resveratrol 먹인 학문에서 암 발판 진단의 가장 나쁜 종류를 포함한 전립선 종양 개발의 그들의 모험에 있는 87% 감소를 보여주었다. 가장 높은 암 보호 효력이 있는 것을 입증한 쥐에는 그들의 음식과 섞인 강화한 공식에 있는 소모 resveratrol의 7 달 후에 그것을 벌었다.
학문에 있는 다른 쥐는, 그들 resveratrol를 먹였다 그러나 화합물을 소모하지 않은 쥐에 비교될 때, UAB 연구단 저것은 아직도 전립선암의 보다 적게 심각한 모양을 개발하고, 48% 더 할 것 같 그들의 종양 성장을 정지해 달라고 하기 위하여 또는 말했다 감속했다.
발견은 발암현상의 온라인 판을 통해서 8월 2007일에서 간행되었다. resveratrol 학문을 위한 투자 지원은과 국가 Cancer 학회 미국 국방부에서 왔다.
이 학문은 적포도주를 통해서 resveratrol 소비에는 그것의 명백한 심혼 건강 이득 이외에 강력한 chemoprevention 재산이, 있는 기록의 성장 몸에, 말했다 산호 Lamartiniere, UAB의 약학과 독물학의 부의 Ph.D. 지도 학문 저자를, 추가한다.
더 이른 UAB 학문은 동일한 전표에서 2006년 5월을 간행했다 찾아낸 resveratrol 먹인 여성 쥐에는 유방암의 그들의 모험에 있는 상당한 감소가 있던.
Lamartiniere는 그의 연구단이 동물성 모형에 있는 resveratrol 같이 포도주와 장과 polyphenols의 chemoprevention 힘에 유괘하게 놀랬다는 것을 밝혔다.
"그들이 찾아낼의 저 종류를 만들어 좋을 때 암 예방 연구원 요즈음,"는 Lamartiniere를 위해 말했다 산다. "나는 일 나가 전립선암을 염려하기 때문에 유리를 각 저녁 마신다. 그것은 가족에서 달린다."
인간에 있는 resveratrol 소비를 시험하도록다는 것을 암 예방 이득을 전하기 위하여 polyphenol의 무슨 농도가 필요한 보기 위하여 일이 이미 진행 중에 다는 것을 Lamartiniere와 다른 연구원은 밝힌다.
UAB 쥐 학문에서 사용된 총계는 적당하지 않은 일 당 적포도주의 1 병을 소모해 1명의 사람의 동등물이었다. 과량 총계에 있는 마시기 알콜에는 유해한 건강 효과가 있기 수 있기 때문에, 닥터는 일반적으로 남자와 1개의 음료 여자를 위한을 위한 일 2개의 음료의 일 평균인 온건한 적포도주 소비를 추천한다. 또한 resveratrol의 농도는 포도주의 다른 다양성에서 적포도주의 병이 어느 곳에서든지 resveratrol의 6에서 60까지 마그네슘을 비치할 수 있었다 중대하게 변화할 수 있다, 그런 찾아냈다.
Resveratrol는 20의 마그네슘 힘 캡슐에서 전형적으로 판매된 창구 판매 영양 보충교재로 유효하다. 임상 시험에서 사용된 resveratrol의 상표는 여기에서 구매될 수 있다:
생활 연장 Resveratrol 20의 마그네슘 모자













![나의 RSS 급식을 유효하게 하십시오 [유효한 RSS]](http://www.ihealthbulletin.com/blog/wp-content/themes/indigo/img/valid-rss.png)
"Resveratrol 보충교재에 아무 무반응도 방지하지 않는다 학문에 있는 전립선암을"
기대
대답을 남겨두십시오
당신은 코멘트를 배치하기 위하여 로그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