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 with Life Extension

심장 발작을 방지하는 비타민 E 아테롬의 보고한 실패는 Vanderbilt 대학 의료 센터에 조사자 에의한 새로운 학문에 따르면 underdosing 때문에, 일지도 모른다.

유리기 생물학과 약에서 온라인으로 일찌기 간행된 발견은, 이들에는 먼저 전부 있었다는 것을 기본적인 하자가 공부한ㄴ다는 것을 건의한다 - 이용된 복용량은 충분히 높이 뜻깊은 산화를 억제하는 효력이 있는 것이 아니었다. 실제로, 아무 학문도 언젠가 결정적으로 비타민 E가 산화를 억제하는 약이라고 여겨질 수 있는 복용량, 연구원 보고를 설명하지 않았다.

옥시던트 상해, 또는 산화 긴장은, 때 유리기 공격에게 불린 높게 반동적인 분자 생기고 세포질 단백질, 지질 (지방질) 및 DNA를 손상한다. 정상적인 물질 대사의 부산물인, 유리기는 심장병을 포함하여 특정 질병 국가에서 생성한 초과, 이다.

비타민 E, 비타민 C 및 beta-carotene 같이 산화 방지제 화합물이 모험에 개인에 있는 심장 발작에 대하여 약간 보호를 제안할지도 모르다는 것을 역학 자료 및 동물 연구는 건의했다.

그러나 저 희망이라고 방해되는 비타민에서 아무 이득도 약간을 보여준 비타민 E의 연속적인 통제되는 임상 시험 - -.

"관상 동맥 사건에 비타민 E supplementation 및 아테롬 전부의 효력을 보는 다수 인간 예심,"는 실패했다 학문에 약학의 잭 로버트, M.D., T. Edwin Rogers 교수, 의학 교수, 및 수석 저자를 말했다.

"우리는 확실히 과다 복용을 시험한 예심에 대해서," 추가한 Jason 내일에, & 약학 M.D., F. Tremaine 청구서 발송 의학 교수와 임상 약학의 부분의 장 이야기하고 있다. "2 학문의 짧았던, 심장 혈관 사건 및 죽음의 예방의 점에서 없었다 아무 이득도."

많은 것이 이 결과에 의하여 cardioprotective 처리로 비타민 E supplementation를 할인하는 원인이 되었다, 그러나 학문이 가난하게 디자인되었었다는 것을 내일에 로버트는 의심하고. 예심 전부는 간단하게 비타민 E의 복용량을 주고 심장 발작 발생과 같은 끝 점을 찾았다. 그러나 내일에 로버트는 정보 행방불명의 긴요한 조각을 찾아냈다.

"이 학문 전부는 방법으로 결코 효과적으로 옥시던트 긴장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시험된 비타민 E의 복용량의 능력을 사정하지 않았다," 내일에 말했다 디자인되었다.

주어진 비타민 E의 복용량이 충분한 산화를 억제하는 효력을 발휘하고 있었다는 것을 결정 없이, 이전 임상 시험 결과는 손상되었다, 연구원은 말했다.

새로운 학문, 내일에 및 로버트에서는 F2 isoprostanes에게 불린 산화 긴장 과정에 의해 발전한 분석실험을 사용하여 비타민 E의 최적 산화를 억제하는 복용량을 형성된 화합물을 측정하기 위하여 그들이 결정했다. 이 측정은, 로버트를 밝혔다, 산화 긴장 상태의 제일 측정 VIVO에서." "독립적으로 유효하게 했다

연구원은 처음으로 심장 혈관 질병을 위한 모험에 개인에 있는 산화 긴장을 억압하기 위하여 비타민 E - 3200 IU/day -의 아주 과다 복용까지 걸린지 얼마나 결정했다.

그들의 놀람에, 복용량이 이전 임상 학문에서 사용했다 보다는 높이 이상의 100 시간 추천한 매일 입구 및 대략 4 시간 인 이 복용량을 위한 16 주 - 극대로 F2 isoprostane 대형을 억압하기 위하여 소요되었다.

유사한 심장 혈관 위험 요소를 가진 다른 그룹에서는, 연구원은 다양한 16 주 기간 내내 복용량 (0, 100, 200, 400, 800, 1600년, 및 3200 최소한도 효과적인 복용량을 찾아내기 위하여 IU/day를) 관리했다.

그들은 산화 긴장 - 어떤의 이전 임상 시험에서 사용된 두번 저것에 있는 뜻깊은 감소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 위하여 일 당 적어도 1600 IU를 주는 것이 필수이 것을이 발견했다.

"모두는 임상 학문 사용했었던 무슨을을 초과하여 큰 복용량 - 및 복용량 - 필수이 명확했다," 내일에 말했다.

"비타민 E, 당신은의 이 다량 복용량으로 조차 F2- isoprostanes에 있는서만 50% 감소를," 추가한 로버트 관찰한다. "이렇게 내 의견으로는, 비타민 E는 모두가 생각하는 말쑥하은 산화 방지제가 아니다 다는 것을 - 이다 매우 빈약한 산화 방지제."

그런 과다 복용의 장기 안전이 불명하기 때문에, "우리는 강매해 큰 복용량에 있는 비타민 E를 가지고 간," 내일에 말했다. "우리는, 임상 시험의 디자인에서, 사람에는." 좋은 대리 생화확적인 감적이 있을 다고 말하고 있다

그들의 발견에 바탕을 두어, 조사자는 F2 isoprostane 측량 같이 측정이 아테롬 예방에 있는 산화 방지제의 어떤 미래 학문든지로 통합되어야 한ㄴ다는 것을 건의한다.

그리고 산화 긴장이 수많았던에 Alzheimer의 질병을 포함하여 다른 질병, 내일에 연결되었기 때문에 F2 isoprostane 측량이 "장군에 있는 산화 방지제에 의해 질병 예방을 사정하는 학문으로 진짜로" 통합된 해야한ㄴ다는 것을 건의한다 (EurekAlert의 의례! , AAAS의 서비스).

논설 주 - 이 학문은 정교한 생화확 생각의 종류의 좋은 본보기 우리 산화를 억제하는 보충교재의 미래 임상 학문에서 볼 필요가 있다 이다. 저자는 사람들이 1600년 마그네슘에 그들의 비타민 E 입구를 밀어주어야 한ㄴ다는 것을 그들의 발견이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또는 일 당 더 많은 것 지적한다 - 각종 산화 방지제에 최대 건강 수당을 얻기 위하여 보충하는 지금도 방법에 관한 너무 많은 대답없는 질문이 있다. 예를 들면, 비타민 E의 감마 모양과 일반적인 알파 모양 사이 제일 비율은과 과다 복용 보충교재 식이요법에서 - - 규정식 - 무엇인가? 비타민 E는 무엇으로 다른 보충교재 또는 과일 또는 식물성 추출물 산화를 억제하는 활동에서 또한 항염증제 활동에서 공동성 - 뿐만 아니라 인가? 예를 들면, 하고자 해는가 비타민 E의 심혼 건강 수당 또는 산화를 억제하는 힘을 개량하기 위하여 R 알파 lipoic 산 또는 CO Q10로 보충한? 미래 임상 시험은 결합 심장 환자 산화를 억제하는 조합의 안내하는 학문 또는 전에 F2 isoprostane 감소를 좋은지 보기 위하여 스크린을 첫째로 해야 한다 (또는 건강한 환자에게 비타민 E/보충교재를 그 문제에 관해서는) 주기 설명해서. 산화 방지제가 몸에 있는 결합에서 어쨌든 작동해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러나, 비타민 E 같이 다만 1개의 보충교재로 사로잡혀 얻지 말라. 음식 선택권은 석류 주스를 좋아한다, 들쭉과 시금치 샐러드는 심혼 건강과 제암성 이득이 있게 할 것 같은 polyphenols 및 산화 방지제 여러가지 적재된다.


"비타민 E에 아무 무반응도 낮은 복용량에 의해" 흠집을 낸 심장병을 위해 공부하지 않는다  

  1. 코멘트 없음

대답을 남겨두십시오

당신은 코멘트를 배치하기 위하여 로그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