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 with Life Extension

유방 및 결장/직장암의 일년에 600,000의 케이스는 비타민 D3의 충분한 입구에 의해 해마다 막힐 수 있었다.

UCSD - 결장의 비타민 D 혈청 수준과 모험 사이 관계와 지구의 맞은편에 유방암을 보는 새로운 학문은 비타민 D3 수준이 연구원이 제시한 목표에 도달한 경우에 해마다 막힐 수 있던 암의 케이스의 수를 견적했다.

colorectal 암의 250,000의 케이스 및 유방암의 350,000의 케이스가 비타민 D3의 입구를 증가해서 세계전반 방지될 수 있었다는 것을 가주 대학에 Moores Cancer 센터에 Cedric F. 화환, Dr.P.H., 암 예방 전문가, 샌디에고 (UCSD) 및 동료는, 특히 견적한다 적도의 국가 북에서.  비타민 D3는 햇빛에 피부의 규정식, 보충교재 및 노출을 통해 유효하다.

"처음으로, 우리는 유방과 colorectal 암의 600,000의 케이스가 해마다 세계전반 막힐 수 있었다고, 거의 150,000 혼자 미국에서 포함," 말했다 학문 공동 저자 화환을 말해.   비타민 D와 암 사이 복용량 응답 관계에 보기가 전표 영양 검토의 당당한 2007년 판에서, 간행될 서류.

학문은 15개의 국가에서 겨울 동안에 혈청 비타민 D 수준의 조사에서 자료를 결합했다.  그것은 첫번째 비타민 D3의 실제적인 혈청 수준이 또한 결정되었었던 국가에 있는 햇빛과 구름 덮개의 인공위성 측량을 보는 그런 학문 이다.  자료는 177개의 국가에 그 때 거기 살아 사람들의 비타민 D 대사 산물의 평균 혈청 수준을 견적하기 위하여 적용되었다.

자료는 colorectal와 유방암의 모험을 가진 혈청 비타민 D의 반대 협회를 계시했다.  방호 효력은 24에서 혈청에 있는 25 hydroxy 비타민 D 농도의 밀리 리터 당 32의 nanograms에 배열하는 수준에 시작되었다.  25-hydroxyvitamin D 수준은 비타민 D 상태의 주요 지시자이다.  미국에 있는 늦겨울 평균 25-hydroxyvitamin D는 대략 15-18 ng/ml이다. 연구원은 저것을 인구, 북부 기후에서 특히 그들에 있는 증가 비타민 D 수준 유지하고, 가능성이에 암을 위한 기존하는 처리에 부가물로 막고 가능하게 봉사할 것을 모두 가지고있ㄴ다.

garland와 동료 (스테로이드 생화학 및 분자, 2007년 2월의 전표) 저것을 55 ng/mL 에의한 이전 학문에 일 구조는에 혈청 25 (OH) D 수준을 올리는 찾아낸 암 예방을 위해 최선 이었다.  이것 이다 첫번째 학문 추천하기 위하여 최선 비타민 D 혈청 수준 다른 과학자에 의해 충분히 낮게 건강 보험을 피하기 위한 것이기 위하여 확인된, 화환은 밝혔다, 충분히 높이 필요한 이득을 제공하는 것은 그러나 이다.

"이것은 규정식의 조합으로 잘 달성될 수 있었다, 보충교재와 짧은 간격 - 일 10 15 분 -는 햇빛 속에," 화환을 밝혔다.  그것은 아주 공정하 벗겨진 개인을 위해 더 적은일 수 있었다. 그는 "비타민 D의 적합한 복용량 남쪽 캘리포니아에 있는… 또는 적지않게 대부분."가 년의 실내에 남아 있어 경향이 있는 북구에서 누구를 위한 구조경계에 이 수준을 도달하기 위하여, 약간 있을 수 있었다고 말하기 위하여 계속했다

학문에 의해 추천된 혈청 수준은 colorectal 암에 있는 의미심장한 감소를 위한 비타민 D3의 일 당 2000의 국제 단위의 입구에 대응할 것입니다. 연구원은 개인은 피부암 감광도 무질서의 역사가 있으면 않는 한, 날씨가 허용할 때 2000 IU/day 의 흑자를, 유방암 부각에 있는 의미심장한 감소를 위해, 드러낸 피부의 적어도 40%를 가진 몇 분 햇빛 속에 추천한다.

화환은 또한 의류와 모자의 온건한 태양 노출 그리고 사용을 때 햇빛 속에 오랫동안 15 분 보다 추천한다.

이 서류는 세계 보건 기구의 국제적인 기관에 의해 개발된 GLOBOCAN에게 불린 Cancer에 대한 연구를 위한 새로운 도구를 통해서 유효했던 세계적인 자료를 단지 최근에 사용했다. GLOBOCAN는 177개의 국가를 위한 암 부각, 사망 및 보급의 데이타베이스이다.  이 핵심 그룹에게서 이전 학문은 비타민 D3의 상부 비타민 D 상태의 감적 사이 협회를 보여주고 유방, 결장, 난소 및 신장의 암의 모험을 낮춘다.  연구원은 신속한 공중 위생 활동 그들의 거의 일백만개의 생활 세계를 넓게 해마다 요구하는 질병의 예방을 위한 싼 공구로 비타민 D3의 입구를 증가하기 위하여 요청을 강조한다.

"현재 추천된 그들이,"는 화환을 밝혔다 보다는 당신이 어디에에 따라서 사는지 메시지, 당신 비타민 D3의 상당하게 상부에서 가지고 가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이다. "나는 비타민 D 대사 산물 [25 (OH) D]를 위해 간단한 혈액 검사를 지시하고 해석할지도 모른다, 건강 관리 전문가와 비타민 D 필요를 토론하는 추천하고 개인의 비타민 D3의 필요를 위해 적합한" 노출량 권고를 제공한다.


"유방과 결장암의 모험을" 낮추는 충분한 비타민 D3 수준에 무반응  

  1. 코멘트 없음

대답을 남겨두십시오

당신은 코멘트를 배치하기 위하여 로그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