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식에 있는 높은 glycemic 색인 carbs는 AMD 시각 손실 모험을 악화시킨다

술 - Age-related macular 퇴보 (AMD) 및 그것의 연합되는 시각 손실은 규정식에 있는 높은 glycemic 탄수화물의 입구에 연결될지도 모른다. NIH 투자한 학문에서는 임상 영양의 미국 전표, 알렌 테일러, PhD 의 술 대학 및 AMD 개발의 모험과 규정식 glycemic 색인을 연결하는 동료에 의하여 확인된 더 이른 발견에 노후화 (USDA HNRCA)에 대한 진 Mayer USDA 인간 영양 연구소에 영양 그리고 시각 연구를 위한 실험실의 지도자의 7월 2007일 문제점에서 간행했다.

"그들의 성을 위한 평균 및 age-group가 전진한 AMD 개발의 더 중대한 모험에 있었다 보다는 더 높은 glycemic 색인을 가진 규정식을 소모한 여자와 남자 는," 대응 저자 테일러 말한다. "AMD의 엄격 규정식 glycemic 색인 증가와 함께 증가했다."는

Glycemic 색인은 근거한 음식 빠르게 음식에 있는 탄수화물이 혈당으로 개조되는지 얼마나에, 또는 포도당에 적용된 가늠자이다. 음식은 백미, 파스타를 좋아하고 빵은 이 음식이 혈당에 있는 더 빠른 상승 그리고 연속적인 하락과 연관된ㄴ다는 것을 의미하는 높은 glycemic 색인을 가진 음식의 보기 이다. 밥, 파스타 및 빵의 전체 밀 버전은 낮은 glycemic 색인이 있는 음식에는의 보기이다. 이 음식은 수시로 혈당의 더 느린 보다 적게 극적인 상승 그리고 가을과 연관되기 때문에 고품질 탄수화물이라고 여겨진다.

"우리가 높은 glycemic 색인을 가진 규정식을 소모하는 저것을 결정한 더 이르고, 더 작은 학문에서 발견에 우리의 결과 구조, 그러나 탄수화물의 높은 총계에 것 아닙니다, 이른 AMD 개발의 모험을," 증가했다 첫번째 저자 정 Jung Chiu, DDS, PhD 의 HNRCA에 영양을 위한 실험실에 있는 과학자를 및 시각 연구 및 술 대학 의과 대학에 조교수 말한다.

현재 학문, 테일러, Chiu 및 동료에서 전국적인 Age-Related 눈 질병에 참가해 4,099명의 남자 및 여자에게서 분석한 자료는 공부한다 (AREDS). 상세한 규정식 역사는 학문의 시작에 참가자는 세 55 80 이고 AMD의 다양한 각도가 있을 때 얻어졌다. AREDS는 AMD의 진행성 및 백내장, 고령자에 있는 시각 손실의 지도 원인의 2에 높 복용량 산화를 억제하는 비타민 그리고 아연의 효력을 사정하기 위하여 디자인되었다.

"탄수화물 질이 AREDS에 있는 주요 초점이 아니었, 우리는 조사자가 우리가 우리의 분석을 할 필요가 있던 규정식 탄수화물 정보를 모았었다," 말한다 또한 술에 영양 과학과 정책의 Friedman 학교와 술 대학 의과 대학에 교수인 테일러를. "그 개인이 그들의 나이 및 성을 위한 평균의 밑에 glycemic 색인을 가진 규정식을 소모한 경우에 진보된 AMD의 예의 20%,"는 주의한ㄴ다는 것을 테일러를 막힐지도 모르다는 것을 우리의 발견 건의한다.

AMD는 중간 나이 후에 전형적으로 그것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사건이 먼저 시작될지도 모르다, 생긴다. 돌이킬 수 없는 장님, AMD의 주요한 원인은 흑점이라고 칭한 눈의 망막의 중앙 지구에 있는 light-sensitive 세포의 점차적인 고장에서 유래한다. AMD를 위한 효과적인 치료가 없더라도, 규정식 내정간섭은 그것의 진도를 연기할지도 모른다. AMD를 위한 수정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확인하는 것은 인구 나이로 점점 중요하게 되고 있다. 테일러와 동료가 지적한 대로, 시각적으로 AMD 손상을 가진 미국에 있는 사람 수는 2020년까지 3백만을 두배로 하고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의 결과 우리의 가설을,"는 말한다 지원한다 테일러, 당뇨병의 모험과 관련있던, 규정식 glycemic 색인이 또한 AMD의 모험 그리고 엄격과." 연관된ㄴ다는 것을 " 테일러는 눈 직물에 저질품 탄수화물에 의해 일어난 손상의 유형은 두에서 유사하다 당뇨병 눈 질병 및 AMD."" 가능한 높 glycemic 색인 규정식 구성하고 있는 탄수화물이 눈 직물을 제공할지도 모른다 사색한다

AMD를 위한 모험이 규정식 glycemic 색인에 의해 정의되는 것과 같이 규정식 탄수화물 질을 개량해서 점감될지도 모른다 테일러와 동료는 결론진다. 이것은 전체 곡물 빵 같이 낮은 glycemic 색인 음식으로 흰빵과 같은 높은 glycemic carbs 교환과 같은 관계되 간단한 규정식 변경에 의해 달성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우리가 AMD를 위한 예방 전략으로 규정식 탄수화물 관리를"는 추천해 좋을 전에 테일러는 경고한다, "추가적인 학문 필요하다 (Eurekalert의 의례).


"규정식에 있는 높은 glycemic 색인 carbs에 아무 무반응도 악화시키지 않는다 AMD 시각 손실 모험"를  

  1. 코멘트 없음

대답을 남겨두십시오

당신은 코멘트를 배치하기 위하여 로그인해야 한다.